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

[행복만들기] 나의 행복 만들기를 시작하며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4. 10. 27.

 

 

 

 

 

[행복만들기] 나의 행복 만들기를 시작하며....

 

 

 

 

 

나는 진짜루 행복하고 싶었다.

 

 

 

 

 

 

 

해바라기가 태양을 보면서 행복해 하듯

 

나도 누군가를 보고 진정으로 행복하고 싶었다.

 

 

 

 

 

한 존재만를 그리워 하며 그 존재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면서

 

그 존재만을 생각하고 느끼고 싶었다.

 

 

 

 

 

세상에 홀로 서 있는 나무라 할 지라도 

 

만일 행복 할 수만 있다면

 

나는 그 나무가 되고 싶었다.

 

 

 

 

 

사랑으로 나의 손을 잡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고 

 

내가 그 사람에게 마음으로 사랑을 줄 수 있다면

 

그리고 영원히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일 것이다.

 

 

그래서 지금 나는 행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