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마음수련 명상 ] 내 마음을 대청소 한번 해 볼까요!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9. 3.

 

 

[ 마음수련 명상 ]

 

 내 마음을 대청소 한번 해 볼까요!

 

 

 

 

 

 

 

 

우리는 가끔 가다 내 마음속에 있는 모든것을 싹 쓸어서 버리고 싶을 때 있습니다.

내 마음속을 들여다보고 있으면 마음에 들지 않는것이 한두가지가 아니잖아요.

그런데 어떻게해야 할지 방법을 몰라 우리는 그냥 그러한 마음들을 끌어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니 마음들이 얼마나 힘드시겠어요! 눈에 보이는것이라면 당장이라도 버리고 싶은

마음의 상처들을 우리는 평생을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 차제가 원인이 되어 우리의 삶은 불안 근심 걱정 스트레스 속에서 살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이제는 내 마음속에 있는 이러한 부정적인 마음들을 대청소 할때가 되었습니다.

마음수련 명상을 통해 우리는 내 마음을 깨끗하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마음수련 명상을 통해서 마음의 실체를 알게 되고 그것이 내 스스로 만든 과거의 사진이나 비디오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내 마음속에 찍어 놓은 사진이나 비디오를 보면 나이에 따라 단편이나 장편의 드라마 같이 내 마음속에 저장 되어 있고 상황에 따라 기쁨과 분노, 사랑, 슬픔 등의 감정등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내가 만들어 놓은 하나의 비디오 같은 마음세계를 만들어 놓고 우리는 거기서 울고 웃으면서 살아오고 있는 것입니다.

 

 

 

 

 

 

 

 

 

 

 

 

쉽게 한번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지금 내가 당장 내 마음속에서 청소하고 싶은 마음을 한번

떠올려 보세요..그리고 그것을 버리기 위해 사찰에서 진행하고 있는 템플스테이에 가면 해결이 될까요? 아니면 요가를 하거나 정신치료를 받는다고 해결이 될까요? 그냥 이 모든것은 잠시 마음을 진정

시킬뿐 근본적인 문제의 해결이 되질 않습니다.

 

하지만 마음수련 명상은 내 마음속에서 청소하고 싶은 마음들을 휴지 버리듯이 버리고 비울수 있는

마음빼기 명상법이 있습니다.

 

우선 자기의 삶을 한번 돌아보는 자기돌아보기 마음수련 명상을 통해서 내 삶을 한번 확인해보고 그러한 삶에서 내가 정말 버리고 싶고 없애고 싶은 마음들은 마음수련 마음빼기 명상법을 통해서 내 마음을 아주 깨끗하게 청소를 할 수 가 있습니다.

 

 

[주말Fan]空 나를 채우려면 나를 비워라/ 클릭]

 

 

 

 

 

 

 

 

 

그 동안 마음수련 명상을 다녀간 분들이 30만명이 넘고 전국에 200여개 전세계 5대양 6대주에 100여개의 마음수련 지역명상센터가 운영 중에 있습니다.

 

마음수련 명상은 과학적으로 아주 명확하게 증명된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믿고 할 수 있는 명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