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이야기

[명상] 내 마음에서 시작된 놀라운 변화들 (feat.마음빼기명상)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8. 8. 24.

[명상]

내 마음속 풍요로운 삶의 놀라운 변화들

(feat.마음빼기명상)

 

 

 

 

 

 

 

 

우리는 누구나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누구나 풍요롭게 여유롭게 살아가길 바랍니다.

우리는 누구나 건강하게 살아가길 바랍니다.

우리는 누구나 자유롭게 살아가길 바랍니다.

 

진정 성공한 사람들을 보면 풍요롭게, 자유롭게 그리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모습속에서 진정 행복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풍요로움 속에서 자유가 없거나 건강하지 못하다면

진정 행복한 삶을 살아가지 못하겠지요.

 

그렇다면 풍요,건강,자유을 얻기 위한 출발은

내 마음에서 부터 시작 됩니다.

 

결국 내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냐에 따라서

나의 삶이 바뀌듯이 진정한 행복도 결국은

마음에서 부터 시작이 되어 현실의 결과로 나타나게 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삶이 행복하길 바라고 있지만

마음속에서는 긍정적인 요소 보다는 부정적인 요소가

훨씬 많이 존재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긍정, 희망, 믿음, 사랑 보다는 불안,걱정,우울과 같은 마음이

자신도 모르게 훨씬 많이 차지 하고 있습니다.

 

 

 

 

 

 

 

 

내마음이 긍정일때 실제 삶에서도 긍정의 결과들이 나오고

내 마음이 부정일때 실제 삶에서 부정적인 삶들이 나타납니다.

 

결국은 성공한 사람들은 언제 어디서든 긍정의 마음이 그 중심을 잡고 있기에

사회적으로 성공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예전에는 부정적인 마음이 나의 모든것을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내 삶은 말 그대로 경제적,건강,자유와는 거리가 멀었고 마음의 불안으로 인해

뭘해도 쫓기는 마음으로 살아가니 하루하루가 힘겨울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마음빼기 명상을 만나서

내 안에 있던 부정적인 마음들을 하나하나 버릴때 마다 나의 삶이 바뀌었고

내 앞에 놓여진 결과물들도 조금씩 긍정적인 결과물들로 만들어 지기 시작 하였습니다.

 

뭘해도 자신감이 없던 내가 언제부터인가 자신감에 차 있고

내 안에 불안했던 마음들은 떠나 보낸 자리에는 희망이 자리를 하게 되었고

나밖에 모르던 내가 상대방을 이해하고 포용하는 마음들이 생겨서

내 주위에는 정말 좋은 사람들로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마음빼기 명상을 통해서 마음을 버린 결과로 아주 큰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저는 어떤 경우에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적극적인 마음으로 살아가게 되었고

세상을 위해 헌신하는 삶을 살아가게 되고

이러한 마음으로 살아가다 보면 아마도 성공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사람이 될것이라 굳게 믿고 있습니다.

 

결국은 나의 삶은 내 마음에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서

그대로 현실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들 마음의 그릇에 무엇을 담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