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재미 퀴즈] 왜 쌍욕을 하면서 때렸을까요?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4. 9. 17.

 

 

 

              마음 없이 무념 무상으로 보면 답을 알 수가 있습니다...ㅋㅋㅋㅋ

 

           정말 맞을만 하네요....*^^*

 

         참고로 라면, 김치, 밥, 숟가락은 아닙니다....*^^*

 

 

 

 

 

 

 

 

 

 

♠♠♠♠   지금부터는 순수한 아이들의 재미난 시험 답안 입니다..  ♠♠♠♠

 

 

 

 

너무나 당연하 답변인데 웃음이 나오는 이유는 뭘까요...!

 

 

 

 

 

 

이 친구는 딱 총무감이네요....*^^*

 

 

 

 

 

 

할머니가 아주 좋아 하실것 같네요....*^^*

 

 

 

 

 

 

 

왠지 절대 공감하는 이유는 뭘까요....^^

 

 

 

 

 

 

 

아마도 주의에 보험하시는 분이 계실듯 하네요....*^^*

 

 

 

 

 

 

아이들의 귀업고 순수한 마음이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