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자기계발 프로그램] 진짜 행복해 지는 자기계발프로그램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1. 2.

 

 

[자기계발 프로그램] 진짜 행복해 지는 자기계발프로그램

 

 

 

 

 

우리 주위에는 너무나도 다양한 자기계발 프로그램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언어를 배워 토익 점수를 높이거나 아니면  필요한 자격증을 따면서 내 인생의 퍼즐을

조금씩 맞쳐 가기 위해서 우리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 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기계발을 위해 여행을 다니면서 견문을 넓히거나 다양한 사람들과 문화를 접하면서 자신의

역량을 높이고 싶어 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취업을 위해 수많은 학원을 다니면서 언어를 습득하거나 자격증을 따는등 자기계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하나 우리가 정말 중요한 한가지를 잊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세상에 수많은 자기계발프로그램을 통해 나의 역량이 커지고 능력이 원하는 만큼 올라가서 내가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하고 내가 원하는 일을 하면서 내가 원하는 연봉을 받는다고 한다면 이때고 내가 정말 행복할까를 한번쯤은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잠시 동안은  행복해 질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행복은 그리 오래 가지 못하겠지요...

 

언제까지 내가 원하는 곳에서 내가 원하는 일을 하면서 내가 원하는 연봉을 받으면서 일을 할 수 있을까요?

길어야 10년이 될 것 같습니다. 만일 원하는 곳 , 원하는 일 , 원하는 연봉에서 하나라도 나에게서 멀어진다면 그때도 내가 과연 감사하면서 행복하게 사회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지금 이 시대에 요구하고 있는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수 많은 젊은이들이 자기계발 프로그램에 엄청한 시간과 

     노력,비용을 투자를 하고 있지만  어디에도 자신의 진정한 행복을 위해서 노력하고 투자를 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여기에 여러분들이 진정으로 행복해 지는 자기계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진정으로 행복해 지지 못하는 이유는 그 마음속에 있는 집착과 욕심..과욕 때문에 그렇습니다.

     

     지금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든것을 가진다고 해도 그 마음속에 집착과 욕심...과욕이 남아 있다면 여러분들은 

     진정으로 행복할까요? 원하는 것을 얻은 것에 대한 행복은 있을 수는 있어도 과연 이 행복이 얼마나 갈까요?

 

 

 

 

 

 

 

 

 

     여러분들 어떤 상황 어떤 어려움 어떤 역경 속에서도 행복하고 싶으세요?

     지금 여러분들이 처해 있는 어려움과 역경은 결국은 여러분들 마음속에 있는 집착과 욕심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 집착과 욕심과 마음속에서 "마음빼기'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통해서 휴지 버리듯이 버린다면 여러분들은

     더 이상 힘들어 하는 마음에서 해방이 되어 마음의 대자유 대평화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는 내가 행복해 지는 자기계발 프로그램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보세요...

     그렇게되면 여러분들은 언제 어디서든 여러분들의 마음은 자유 그 자체가 되고 한마음 가득이 감사함이 넘쳐나

     늘 행복하고 즐겁게 살아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내가 행복해 지는 것 보다 더 중요한것은 없습니다.

    이 세상에서 내가 정말 행복하게 사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이제 자기돌아보기_마음빼기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통해서 진정으로 행복 삶을 시작해 보세요.

 

 

 

 

   [ 자기돌아보기_마음빼기 자기계발 프로그램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