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마음수련 방법] 나의 삶을 변화 시켜주는 마음수련 명상 방법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9. 8.

 

 

[ 마음수련 방법 ]

나의 삶을 변화 시켜주는 마음수련 명상 방법

 

 

 

 

 

 

 

마음수련 명상 방법은 정말 쉬워요.

마음수련 명상 방법은 너무나 쉬워서 어린아이들 부터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까지 쉽게 할 수 있는

명상 방법입니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마음수련 방법을 통해 명상을 하시면 그 결과도

너무나 확연하게 스스로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마음수련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그냥 내 삶을 한번 돌아보면 되요.... 내가 그 동안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자기돌아보기 명상 방법을 통해서

스스로 자신의 삶을  한번 돌아보는 것도 참으로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동안 내 자신이 잘 살아왔던 삶이든 못 살아왔던 삶이든 그 삶들을 통해서 내가 지금의 나의 삶을 살고 있는 만큼

자기돌아보기 마음수련방법은 참으로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돌아본 자신의 삶들의 대부분은 지금 나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을 것입니다.

 

 

 

 

 

 

 

 

 

 

 

 

만일 나의 삶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내가 살아왔던 삶을 마음빼기 마음수련 방법을 통해서

버리고 비워 낼 수 있기에 나의 삶은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나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서 외부적인 활동들을 많이 하지만 결국은 나의 삶을 변화 시키기 위해서는

내적인 마음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마음이 바뀌지 않으면 절대적으로 나의 삶은 변화지 않습니다.

 

 

 

 

 

 

 

 

 

 

 

이제 조금의 여유를 가지고 마음의 문을 열고 마음수련 방법을 만나보세요.

자기돌아보기 명상을 통해 나의 삶을 돌아보고 그 마음들을 마음빼기 명상을 통해 내 마음에서 비워낼 수 있기에

마음의 변화가 시작 됩니다. 그러면 나의 삶도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정말 자유롭고 편안한 삶, 행복한 삶을

살아 갈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