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함께하는명상캠프

[청소년인성캠프] 나는 우리 아이에게 어떤 부모이고 싶은가? (feat.마음수련)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7. 7. 7.

 

 

 

[청소년인성캠프]

"나는 우리 아이에게 어떤 부모이고 싶은가? "

(feat.마음수련)

 

 

 

 

 

우리 아이들에게 있어 부모라는 존재는 어찌보면 절대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가치관, 생각, 선입견등을 보고 배우면서 우리 아이들은 자라나고 있습니다.

누구나 내 아이에게만은 좋은 엄마이고 싶고 아빠이고 싶을 것입니다.

 

그런데 부모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부모상과 아이들이 생각하는 좋은 부모상에는

보이지 않은 격차가 생각보다 크다는 것입니다.

 

 

 

 

 

 

 

 

 

 

우리 아이에게 나는 어떤 부모의 모습으로 남아 있기를 바라세요?

 

소통을 잘하는 부모 아니면 현명한 부모, 건강한 부모, 아니면 똑똑한 부모 등등

이렇게 다양한 긍정적인 모습들이 내 아이에게 비춰지기를 바라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모습들은 결국은 아이들이 커서 어른이 되었을 때 진정한 부모님의 모습을 보면서

존경심을 가질 수 도 있고 아니면 억압을 받았다고 받아 들일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긍정이든 부정이든 나름 부모님의 모습을 판단하게 될 것입니다.

 

 

 

 

 

 

 

 

 

 

 

부모라면 누구나 우리 아이들이 행복했으며 하는 바램을 모두가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이번 방학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해 보세요"

 

현명한 부모는 아이 스스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키울 수 있게 도와 줍니다.

아이가 스스로 돌아보고 행복해 질 수 있는 "명상을 통한 마음 키우기" 청소년 마음수련 인성캠프에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준비 할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멋진 선물을 한번 해 보세요.

 

 

 

 

 

 

 

 

 

 

 

우리 아이들을 위한 행복은 학교에서나 학원에서 하는 공부를 통해서는 배울 수는 없습니다.

이곳에서는 소통보다는 경쟁을 행복보다는 압박을 자유보다는 제약을 자신도 모르게 배워가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자라난 우리 아이들이 앞으로 행복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것은 어찌보면 우리 어른들의

욕심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진정한 행복은 나를 내려 놓을 때 진정한 행복이 찾아옵니다. 우리 아이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청소년 마음수련 인성캠프"는 나를 내려 놓고 진정한 행복과 자유를 알고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고

소통 할 수 있는 우리 아이들로 자랄 수 있는 밑거름이 되어 줄 것입니다.

 

 

 

 

 

 

 

 

 

 

 

청소년 마음수련 인성캠프를 거친 아이들은 인성뿐만 아니라 학업 성적도 놀라울 정도로 올라 간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물어보면 학교나 학원 다닐때 느끼지 못했던 공부가 즐겁게 재미있는 것으로 생각이

바뀌어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잡생각이 없어져서 공부가 재미있고 공부의 능률이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마음에 있는 부정적인 마음이 사라져서 얼굴이 밝아지고 예뻐졌습니다.

집중력이 높아져서 무엇을 해도 성공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우리 아이들이 앞으로 자라는데 있어

큰 자산으로 남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본성을 회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우리아이에게 어떤 부모로 남고 싶습니까?

 

 

 

현명한 부모는 아이에게 가장 중요한 한 가지를 가르쳐줍니다.

아이가 스스로 마음을 보살피고 키워나갈 수 있는 방법!

아이의 마음이 성장하는 데 필요한 최소의 시간 2주,

청소년 마음수련 인성캠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