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희망을 가지세요! 당신이 세상의 주인 입니다.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2. 8. 27.

 

 

 

 

 


저는 지난번에 시크릿을 읽고 너무나 기분이 좋아서 날 뛰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군요...^^*

어떻게 보면 시크릿 책을 처음 접하게 된것도 시크릿 책을 제가 끌어당겨서 저와의 인연이 시작 되었습니다...


저는 시크릿 책을 보면서 철두철미하게 내용 하나하나 분석을 해 가면서 아주 철저하게 시크릿을 실천하였습니다.

그 결과 보통 분들과 같이 일상 생활에서 심심하지 않게 경험을 하게 되었고 이 경험들은 제가 시크릿을 더욱 믿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몇가지 예를 들어 들인다면 제가 어느 회사 사장님이랑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사이가 안좋아서 잔금을 몇달동안 받지  못하고 있었습니다...저는 그냥 속는셈 치고 마음속으로 돈을 받는 심상화를 하였고 놀랍게도 제가 예상한것 보다 더 빨리 입금이 되었습니다....더욱 놀라운 사실은 그 사장님의 사과내용이 담긴 메일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이 사장님은 절대로 남한테 사과를 하실 분이 아니거든요...그래서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다른 하나는 제가 주말에 운동을 하는데 그 때 평일에 눈이 많이 와서 주말에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운동장에 눈을 치워야 한다고 해서 우선 운동장으로 간다고 했습니다...가면서 그 넓은 운동장을 다 치우기가 너무나 힘겹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가면서 다 치워진 운동장을 상상하면서 갔는데 이게 왠일인가요....^^*

전혀 예상치 못했던 조기축구회 아저씨 들이 나오셔서 운동장을 다 치워놓은 거예요.....

저는 가서 거의 할일이 없을 정도로 잘 치워 놓았지요...그래서 저는 시크릿을 절대적으로 믿게 되었어요...^^*


그러나 시크릿이 똑같은 마음으로 똑같은 방법으로 심상화를 하는데 결과는 다르게 나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또 그 원인을 찾기 위해서 분석을 시작 하였습니다....

마침 이때 그 동안 별관심이 없었던 "호오포노포노" 를 책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시 "호오포노포노의 비밀"이라는 책을 수십번도 더 보면서 분석하고 또 분석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시크릿의 결과에 대해서 품었던 의문이 풀렸습니다....

바로 "무의식" 때문이였습니다..... 우리가 인식 할 수 능력은 전체 데이타의 3~4% 밖에 안되고

나머지는 무의식의 지배를 받고 있었던 것입니다....말 그대로 무의식은 우리가 인식을 할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무의식을 관리 할 수 가 없습니다...


어떻게 보면 시크릿은 우리가 아무리 심상화를 잘하고 열심히 한다고 해도 우리는 헛물을 켜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호오포노포노에 보면 우리가 알 수 없는 생각 , 감정 , 의식를 없애고 아무것도 없는 空(공)으로 돌아가서 우리내면에 존재하는 진정한 자아인 신성에게 모든것을 맡겨야 한다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크릿을 접하면서 우리가 신의 영역이였던 창조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큰 매력을 느꼈을 것입니다..

분명 우리는 창조를 할 수 있습니다...이건 분명한 사실입니다....

 

 


단 여기에는 조건이 하나 붙습니다..바로 우리가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은 순수한 상태 空(공)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상태에서 신성의 의식과 생각에 맞는 순리를 따른다면 여러분들은 세상 어느 무엇이든 다 창조가 가능 할 것입니다.

단 언제 어떻게 창조가 되는지는 신성의 몫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우리 내면의 신성은 우리에게 최고중에 최고를 최고의 시간에 줄 것입니다....이것은 너무나 명백한 사실 입니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空(공)으로 돌아 갈 수 있을까요? 그건 호오포노포노에 나온것 같이 정화하고

또 정화를 하는 것이지요...

우리의 생각, 의식, 무의식 모두다 정화를 하는 것이지요....그런데 여기서 하나 또 문제점이 있네요...

이것이 정화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는 알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그래서 호오포노포노의 저자 휴렌박사도 끊임없이  정화를 하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자신의 모든 마음과 생각 의식을 다 버리고 신성에게 내맡김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것은

결코 쉽지가 않습니다....

저의 경험으로는 상당히 어렵고 어떻게 보면 마음수련 없이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을 한 것이 마음수련원엘 가서 마음수련을 하는 것이였습니다...

이 수련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 드리기는 어렵고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우리가 마음속에 품고 있는 생각이나 감정 기타 무의식을 없애는 과정 입니다....

그래서 호오포노포노에서 말하는 空(공)으로 돌아가는 거지요....마음수련에서는 이것을 "무한대우주"라고 부릅니다..


저는 저의 모든 의식과 생각 마음을 버리기 위해서 목숨을 걸고 마음수련을 하였습니다.

아직 중간과정밖에 진행이 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것을 깨닭았습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만물만상에게 항상 인사를 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의자를 보면 의자야 고마워....사랑해....

엘리베이터를 타도 사랑해 ....고마워....

버스를 타도 사랑해....고마워....

돈을 보고 사랑해 ....고마워......

하루살이를 봐도 사랑해 ....... 기타등등

호오포노포노를 읽어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휴렌 박사가 방이나 의자등과 대화를 나누는 내용이 나옵니다.....저는 거기까지는 안되고 그냥 일방적으로 마음속으로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결과가 나오는가 하면.....자동 시크릿이 됩니다.....

제가 굳이 마음속으로 심상화를 하지 않아도 자동 시크릿이 됩니다.....

엘리베이터는 자주 문을 열어놓고 저를 기다려주고 버스는 바로바로 오고 ......

돈도 예상치 못한곳에서 생기고요..


이밖에 너무나 많습니다.. 어느때는 제가 원하는 시간에 오지 않을 때도 있었지만  거기에는 항상 이유가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다 이렇게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세상의 모든 만상만물을 보면서 친구가 되어보세요...

우리가 왜 만상만물과 친구가 될 수 없을까요....그건 바로 우리가 가지고 있는 마음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서 좋다..싫다...행복하다...불행하다...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존재는 바로 우리 인간밖에 없습니다...

그 마음을 버리세요....그럼 세상의 모든 만상만물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냥 순수하게 물건등을 보면서 아무런 생각(마음)없이 "사랑해" " 고마워" 라고 해 보세요....

그럼 되요.....

이것이 생활화가 되면 점점 우리는 정화가 되어 앞서 말씀 드린것 같이 空(공)으로 돌아 가게 됩니다.

처음에 쉽지는 않을거예요.....그러나 노력하시면 분명히 되요.....제가 지금 경험을 하고 있으니까요..


마지막으로 제가 진짜로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이 말씀을 드리기 위해서 앞서 장황하게 설명을 드린것 같네요...


그것은 한마디로 요약을 하자면


"바로 이순간은 완벽 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바라보고 있는 우리의 마음이 문제가 되는거지요.....

그 마음만 떨쳐낸다면 우리는 이 완벽함을 보고 행복해 할 것입니다...

그럼 불행이 행복으로 부정이 긍정으로 빈곤이 풍요로 미움이 사랑으로 바뀔 것입니다..

 

 

부자고 되고 싶으세요...그럼 부자가 되고 싶다는 마음을 버리세요....

행복하고 싶으세요....그럼 행복하고 싶다는 마음을 버리세요.....

사랑하고 싶으세요......그럼 사랑하고 싶다는 마음을 버리세요....

건강하고 싶으세요......그럼 건강하고 싶다는 마음을 버리세요...


이것이 이해하기 어려운 분들은 시크릿에서 이것들이 다 이미 이루어졌다고 믿는것와

동일하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무엇을 얻고 되고 싶다면 그 마음을 버리세요....그럼 되요....

 

순간 순간을 사랑하시고 감사하세요..그럼....언제부터인가 마음을 버리게 됩니다...

 

그리고 한발 더 나아가 진정한 우리 내면에 존재하는 신성에게 내 맡기게 됩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행복과 사랑과 풍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상 어느법칙보다 정확합니다...반드시 됩니다......

 


 하나의 메시지를 전해 드리고 싶었는데 애기가 너무 길어졌네요.....

 길어도 꼭 한번 읽어 보세요.....


항상 감사하며 행복하며 여러분들을 사랑합니다....^*^

 

 

 

 

 

 

" Happiness comes when you believe in 

what you are doing,  know what you are doing, and love what you are doing"

 

 행복은..

 자신이 하는 일에 신념을 가지고 있고,  자신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를 알고.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했을때 만날수 있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출처] 앨리스의 행복과 가까워지는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