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구미 일상?

[자동차] 나에게 너무나 멋진 자동차 혼다 S660 입니다.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4. 10. 7.

 

 

 

[자동차] 나에게 너무나 멋진 자동차 혼다 S660 입니다.

 

 

 

 

 

작년에 처음 봤을때 한눈에 바로 반해버린 ...그차....혼다S660 입니다.

 

 

 

 

너무나 작고 스포티한 디자인 바로 내가 바라던

 

바로 그 자동차 혼다S660 입니다.

 

 

 

 

앞모습은 스포티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한마디로..GOOD !!!

 

 

 

 

뒷태는 앞 모습보다 10배 더 마음에 드네요...

 

정말 보기만 해도 마음이 설레이네요... ♥♥

 

 

 

 

뒤에 불 들어온 모습...정말 정말 멋지네요....♥♥

 

 

 

 

저는 사실 실외 보다는 실내를 더 중요하게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이 혼다S660이라는 놈은 실내, 실외 모두다 마음에 쏙쏙 드네요...♥♥

 

특히 실내는 완전히 제트기 실내 같은 느낌...너무 좋아요...

 

 

 

 

 

이대로만 나온다면 완전히 대박은 기본이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는 작년 2013년 모터쇼에 나온 컨셉트카 입니다.

 

 

지금부터는 바로 실생산 하는 사진들입니다....!!

 

디자인과 모든것이 많이 바뀌지 않았으며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부터 실생산 되는 혼다S660 정보 입니다...!!!

 

 

 

앞모습은 좀 바뀌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거의 컨셉트카하고 비슷하게 나왔네요...

 

휴...다행입니다... 하지만 ..그러나...But

 

그렇게 기대를 했던 지붕은 자동도 아니고 수동도 아닌

 

그냥 천을 돌돌 말아서 해결하는것 같아

 

정말 많이 아쉽네요...

 

 

 

 

 

 

 

 

뒷태는 그냥 거의 그대로 나왔네요...

 

양쪽에 배기구가 2개 있었는데...가운데 삼각형 모양으로 나왔네요..

 

그래도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같은 사진인것으로 보아..실내는 다행이도 거의 비슷하게  나왔네요... ♥♥

 

 

 

 

 

자동차 재원을 살펴보면 크기는 우리나라 경차(마티즈) 정도 사이즈 일것 같습니다..

 

배기량은 660 CC로 우리나라에서 경차 배기량(1,000CC)보다 적습니다.

 

그래서 그런지...연비는 리터당 26km라 하지만 우리나라에 들어 오면 조금은

 

연비가 떨어질것 같습니다...그래서....연비면에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일 이 차가 우리나라에 들어 온다면 경차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차의 디자인과 사이즈를 보시면 정말 작고 스포티한 경차 입니다.

 

경차 사이즈의 스포츠카라는 것이 제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 

 

자료를 보니 내년 2015년 1월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얼마 남질 않았네요...*^^*

 

우리나라에 수입여부를 알 수는 없지만 꼭 수입이 되어서

 

혼다S660를 꼭 한번 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