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주말 힐링 프로그램] 나의 새로운 전성기를 위한 1박2일 자기 돌아보기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5. 1.

 

 

 

[주말 힐링 프로그램] 나의 새로운 전성기를 위한 1박2일 자기 돌아보기

 
 
여러분들의 전성기는 언제였습니까?
 
이미 지나간 분도 계시고 아니면 아직 오지 않은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지나간 분들은 다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 하고 싶을 것이고
 
그리고 아직 자신의 전성기가 오지 않은 분들은 그 시간이 하루라도 빨리 왔으며 하는 바램 일것입니다.
 

 

 

 

 

자 ! 여러분들에게 ....한가지 질문을 드릴께요 ㅋㅋ
 
여러분들은 자신의 전성기를 맞이하기 위해서 어떤 노력들을 얼마만큼 하고 계세요...!!
 
여러가지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계시겠지만 자세히 보시면 외형적 중심으로 노력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언어를 배우거나....건강을 지키거나....아니면 자신의 능력 배양을 위한 외부적인 많은 노력들......!!!
 
여기서 잠깐 ....혹 자신의 마음에 대한 관심과 마음을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들은 얼마나 하고 계세요?
 
결국 사람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고 하잖아요...!!
 

 

 

 

 

이제 여러분들 자신의 내면을 한 번 들어다 보세요...!!
 
그리고 자신이 얼마나 마음이 큰 사람인지 조용히 자신을 돌아 보세요...
 
혹 내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나만을 위해서 ...나의 이익만을 위해서 지금껏 살아 오지는 않았는지
 
한번쯤 자신을 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자기 돌아보기를 통해 내 마음이 바로 설때 여러분들 앞에 화려한 전성기가 기적과 같이 펼쳐 질 것입니다.
 
내 중심적으로 살아왔던 내 마음을 잠시 내려놓고 내 생각들 내 감정들을 잠시 내려놔 보세요..
 
나의 욕심과 집착들 내 마음속에 있는 근심, 걱정들...온갖 스트레스 마음들을 잠시 내려놔 보세요
 
자신을 내려 놓고 새로운 나를 찾아 떠나는 주말 힐링 프로그램인 1박2일 자기돌아보기을 통해서 여러분들은


자신의 잠재력과 놀라운 능력 향상을 경험 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새로운  전성기에 한발

  

성큼 다가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살아왔던 삶들을 지금같이 똑같이 앞으로도 살아 간다면  결국 우리는 별 의미없이 삶을 살다다 삶을  

 

마감 할 것 입니다.

 

하지만  주말 힐링프로그램인 1박2일 자기돌아보기 통해 나의 작은 마음의 변화가 일어날 것이며 이를 통해

 

여러분들세상의 본질에 눈을 뜨게 되고 자신의 숨겨진 잠재력과 능력에 놀라게 될 것이고  진짜 자신의 존재을

 

마음으로 알게 될때 비로소 여러분들의 새롭고 화려한 새로운 전성기가 여러분들 앞에 펼져 질 것입니다.

 

 
 

 

 

 

 

이제부터 나를 위한 새로운 삶을 살고 싶다면  또 다른 나의 전성기를 맞이 하고 싶다면
 
더 즐겁고 행복하고 더 특별한 삶을 살고 싶다면 1박2일 자기 돌아보기 주말 힐링 프로그램에 참가해 보세요.
 
분명히 주말 1박 2일 짧은 시간에 여러분들의 놀라운 변화를 직접 경험 할 것입니다.
 
1박2일 자기 돌아보기 주말 힐링 프로그램은 여러분 곁에서 함께 손잡고 갈 수 있는 새로운 삶의 동반자가

 

되어 줄 것입니다.

 
 

 

 

 

[ "1박 2일 자기돌아보기"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