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구미 일상?

어느날 논산 맛집으로 납치되다....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2. 9. 17.

 

 

얼마전에 제가 걸어가고 있는데 갑자기 아시는 분이 제 앞에 차를 세우면서 딱 두마디를 하시더군요.

" 야! 타! " 그러고는 저를 거의 납치하다시피 해서 저를 차에 태웠어요....

그리고 저를 데리고 간곳은 평상시 제가 잘 가는 식당 앞이였습니다...

참고로 이곳은 논산 맛집 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소문난 논산 맛집 이라 그런지 그날도 여전히 차들이 많았어요....

항상 갈때 마다 차가 많아요....진짜 맛있으니까요...^^

 


 

 

 

 

 

저는 어떨결에 내려서 일행과 함께 논산맛집 안엘 들어 갔습니다....

 

 

 

이미 많은 손님들이 와서 앉을 자리가 없어 우리팀은 나눠서 앉아야 했습니다....

역시 맛집은 틀려도 뭐가 틀리네요....

참고로 이 식당의 종업원들은 정말로 친절해여...친절이 몸에 뵈었어요...^^

이래서 또 논산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이 났구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 순간 저는 블로그가 떠올랐습니다...

그래 이 논산 맛집 을 포스팅하자고 부랴부랴 카메라를 꺼내서 사진을 찍기 시작 했습니다..

 

 

 

 

 

 

 

 

 

 처음 찎은것이 메뉴 판입니다....제일 중요 하잖아요..

 고기가 정말 맛있거든요...차원이 틀려요..그러데 가격은 아주 착해요... 

 그래서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오나봐요...  논산맛집으로 소문날만 하지요....

 

 

이 식당은 주메인 메뉴가 소고기 입니다... 그래도 저는 이곳에서 갈비탕을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 오늘 선택한 메뉴는 "갈비탕" 이였습니다.... 그리고 논산맛집의 비장의 카드 " 육회 "ㅋㅋㅋ

기대 하셔도 좋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반찬이 먼저 나왔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겉저리

이상하게 다른곳에서는 겉저리를 안먹는데 여기서는 없어서 못먹지요...ㅋㅋ

 

 

 

 

 

 

 

 

 조금 달지만 입맛을 살려주는 연근....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갈비탕의 최고의 파트너 알맞게 익은 깍두기 

 

 

 

 

 

 

 

누릉지하고 같이 먹으면 그맛이 끝내주는 젓갈..... ㅋㅋㅋ

 

 

 

 

 

 

 

 이렇게 다양하고 정갈한 반찬이 나왔어요 역쉬...오늘도 절 실망시키지 않네요...^^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갈비탕이 나왔네요...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지요..

 

 

 

 

 

 

 

 

 

오늘은 유난히 고기를 많이 준것 같네요...ㅋㅋ 감솨! 감솨!!

여기 고기의 육질은 다른곳 하고는 차원이 틀려요...

 

물어보니까 국물을 7시간동안 이것저것(재료를 알아내는데는 실패)

넣고 푹 끊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의 깊이가 있어요..!

 

어떻게 맛을 표현을 하고 싶은데..

이 맛을 전해 드리지 못한점 사과 드립니다...

그냥 입에서 살살 녹아요...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요...ㅋㅋㅋ

 

 

 

 

 

 

 

 

 

논산맛집 맛은 이 돌솥밥에서 부터 시작 합니다....

돌솥밥과 갈비탕의 환상의 만남.....벌써 먹을 생각에 마음이 설레이네요...^^

 

 

 

 

 

 

 

 

 

 

 

돌솥밥을 살며시 열어보니 밥냄세가.... 음메 좋은거..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서 아쉽네요...)

 

참고로 쌀은 논산쌀을 사용하고 나름 노하우로 손님에게 전달 될때는

가장 밥맛이 좋을때라고 하네요. ! (믿거나 말거나)

 

 

 

 

 

 

 

 

 

 

 밥은 조금 고들고들 하게 되어 갈비탕에 딱 맞는 밥입니다요...ㅋㅋㅋ

 

 

 

 

 

 

 

 

 

밥을 퍼서 누릉지를 만들어야지요....밥은 갈비탕으로 순간이동를 합니다...

 

 

 

 

 

 

 

 

 

고로 비움이 있으면 채움이 있는 법

 

 

 

 

 

 

 

 

 

고기 한점 떡 떠서 입서 쏙 들어가면 세상의 부러울 것이 없습니다...

 

 

 

 

 

 

 

 

 

 

 

 

갈비탕의 환상의 궁합 깍둑기와 함께라면 ...이 세상 끝까지라도 갈것 같네요..ㅋㅋㅋ

 

 

 

 

 

 

 

 

 

 

 

 

이렇게 해서 별로 먹은 것도 없는데 벌써 바닥이 드러나네요....아쉬운 마음 뿐이네요...

 

 

 

 

 

 

 

 

 

 

 

 

이제 막판 스퍼트...슬프지만 나머지 국물까지 마무리를 하면은 ㅋㅋㅋ

 

 

 

 

 

 

 

 

 

 

 

 

요렇게 되지요...진짜 국물까지 싹 비웠네요...ㅋㅋㅋ

 

이제 남은 건 누 룽 지 가 남았네요....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야지요...

 

 

 

 

 

 

 

 

 

 

 

누룽지와 젓갈의 만남은 최고의 환상의 콤비

 

 

 

 

 

 

 

 

 

 

 

 

 

어라..이것도 이제 바닥이네요.....

 

 

조금은 아쉽기도 하지만 이제 정말 끝내주는것이 남았네요...

 

 

 

 

 

그 이름 하여   육    회    

 

 

오늘 납치되어 와서 무진장 잘 먹네요....

 

이렇게 납치 당하는것도 괜찮네요....ㅋㅋㅋㅋ

 

 

 

 

 

 

 

 

 

 

 

 

 

 

말이 필요없겠지요..그래도 한마디를 한다면 좋아요...!!! 좋아도 너~~~ 무~~~ 좋아...ㅋㅋㅋ

 

논산 맛집 나름대로의 육회 양념맛이 괜찮아요..!!

 

 

 

 

 

 

 

 

 

 

 

육회는 이렇게 비벼야 한다면서 아시는 분이 막 비벼데네요...

 

어떻게든 상관 없어요..맛있으면 그만이지...ㅋㅋㅋ

 

배가 진짜 많네요...요즘 태풍 땜시 과일값이 비쌀텐데..ㅋㅋㅋ

 

 

 

 

 

 

 

 

 

 

육회를 이렇게 한줌 딱 떠서

 

 

 

 

 

 

 

 

 

 

 

깻잎에다 청양고추 하고 같이 먹으면 우와! 말로 표현이 안되는게 안타깝네요....

입안에 있는 모든 세포들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 수 있는 그맛 입니다요....^^

 

 

 

 

 

 

 

 

 

 

 

 

 

마무리는 이 속까지 시원하고 입맛을 깔끔하게 해주는 메실차..역시 좋아요...

 

 

동방신기에 재중도 논산맛집 다녀 갔네요....^^

 

그 밖에 많은 분들이 다녀 가셨네요.....ㅋㅋㅋ

 

 

 

 

 

 

 

 

 

 

 

 

 

 

 

 

 

 

 

 

 

 

 

 

 

입구에 이 논산맛집 의 직원들의 재미있는 캐릭터가 있네요...

 

다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이리하여 오늘 어떨결에 잡혀가서  어떨결에 사진찍고

 

어떨결에 먹고 와서 어떨결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네요....

 

논산에서 아주 유명한 맛집이예요....꼭 한번 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