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명상하는법] 자신의 가치를 만들어 가는 명상하는법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4. 27.

 

 

 

[명상하는법] 자신의 가치를 만들어 가는 명상하는법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노력을 합니다.

 

그것이 어떤 책이나 어떤 배움이나 아니면 여러가지 활동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은 진정한 자신의 가치가 어디에서 나온다고 생각하세요?

 

이 질문을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여러분들은 자신의 가치를 잘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진정한 가치는 여러분들의 마음에서 부터 시작 합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의 마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어떤 노력을 하세요?

 

마음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은 아마도 명상이 최고 일것입니다.

 

그래서 요즘 명상이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다양한 명상하는법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는 있지만

 

모든 명상이 여려분들의 가치를 높여 주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최대한 표출 할 수 있는 명상하는법이

 

여러분들의 진정한 가치를 높여 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명상하는법이 여러분들의 잠재된 가치를 높여 줄까요?

 

그건 아무래도 마음을 가장 잘 아는 곳이 아닐까요?

 

 

 

 

우리는 이때까지 살아오면서 나라는 존재에 대해서 한번도 의심 한적이 없습니다.

 

항상 힘들어 하고 있었던 나 항상 마음 조이면서 온갖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항상 근심 걱정이 떠나지

 

않는 내 자신이 나라고 믿으면서 그렇게 살아 왔습니다.

 

이런 부정적인 마음들이 진정한 나의 잠재력과 나의 능력과 나의 마음을 모두 막고 있었던 것 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내가 가지고 있는 부정적인 마음을 미련 없이 다 내려 놓으세요

 

마음 비우기 명상하는법을 통해서 여러분들은 자신의 부정적인 마음들을 다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이때 진정으로 나의 가치를 알게 되고 나의 능력을 믿게 되고 

 

내가 이 세상에서 가장 멋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때

 

나는 진정한 나의 모습으로 이 세상을 살아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진정한 자신의 가치를 만들어 가는 여행을 한번 떠나 보지 않을래요 ...!!

 

누구나 마음비우기 명상하는법을 통해 진정한 자신의 가치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