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싸이 빌보드 2위 까지 갔네요....^^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2. 9. 27.

 

  

    

 

 

       "강남 스타일" 빌보드차트 Hot 100의 2위까지 가장 빠르게 오르다.

 

 

       오늘 아침에 보니 "싸이"가 세계를 대표하는 음반차트 빌보드 2위 까지 올라갔네요....!

     이제는 세계음반 3대차트에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기 위해서 한발 다가선것 같습니다..

 

     미국에서는 싸이를 "Korean pop phenom Psy" 라고 평가를 하네요..!!

     간단히 말해 싸이가 "한국가요 신동" 이라고 평가를 하고 있는거지요...!! ㅋㅋㅋㅋ

     12년차 가수에게 신동이라니..귀엽네요....ㅋㅋㅋ

 

     "강남 스타일"은 딱 한달 전인 27일 미국에서 발표하여 이제는 미국 빌보드 싱글 메인 차트

     "Hot 100" 차트에서 무려 한번에 9계단을 상승하여 1위를 넘볼 수 있는 2위까지 올라갔네요...!!

 

     현재 빌보드 차트 1위는 미국 록밴드 마룬파이브 (Maroon5)의 "One more night" 차지

     하고 있습니다. 

 

      빌보드 차트 책정 기준을 살펴보면  "디지털 다운로드" "라디오방송횟수" "스트리밍 횟수"로 책정

     이 된다고 합니다.

 

     지금 분위기로 봐서는 "강남스타일"이 아주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어서 조만간에 정상등극도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싸이는 지난 25일 기자회견에서 빌보드 1위를 하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곳에

   무대를 설치해서 상의를 벗고 "강남스타일"을 선보이겠다고 공약 한바 있습니다.

 

 

     조만간에 이 열광적인 공연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ㅋㅋㅋㅋ

 

 

     참 한국인으로써 대단한 자긍심이 생기네요...!  어떤 신문기사를 보니 싸이가 영어가 아닌

    "한국어"로 그대로 강남스타일을 불러서 더욱더 성공 할 수 있었다는 평가를 하더군요...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추신수선수가 타석에 들어설때 강남스타일 음악이 흘러

     나오면 관중석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다 일어나 말춤을 춘다고 하더군요....^^

     아무리 생각해도 대단 한것 같아요....!!!

   

     이 성공이 일시적인 것이 아니고 꾸준하게 이어 갔으며 합니다...

 

 

 

     싸이가 빌보드 차트 2위에 올라간 기념으로 몇가지 재미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페러디

 

     버전을 올려 드릴께요.....^^

 

 

       

 

 

 

이제는 보수적인 미 해군사관학교까지 강남스타일 열풍에 동참을 했네요...!!! 

부두와 보트와 심지어 소변기에서 까지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이 강남스타일을 통해 육군과의

경쟁에서 확실한 우위를 차지하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재미있게 감상하세용....*^^*

 

 

 

 

 

 

                                                                                                        ※  30초가 나와요....!!!

 

이 동영상은 "강남스타일" 귀염둥이  포니(말)캐릭터 버전 입니다..

"포니" 만화에 다양한 스틸 사진을 통해 "강남스타일"을 구성 했습니다..

다른 조랑말 반응이 재미있습니다....참고로 포니는 미국에서 어린시절에 유명했던 케릭터입니다.

 

 

 

 

 

 

 

 

 

이 "강남스타일" 페러디는 아이를 테마로 만들기 위해 아기가 있는 자칭 따뜻한 어머니모임에서

페러디를 만들기 위해 의논을 나눕니다... 이 동영상에서 자신들의 유모차를 밀고 바닥을 청소하는등

일상 생활장면으로 페러디로 구성이 되어있고...아이들은 무엇을 촬영하는지 모르지만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아이들을 보면 재미가 있습니다... 한번 감상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