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희망이야기

[희망찬이야기] 심장이 터질 정도로 뛰어밨나? (feat.도전,극복)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7. 3. 10.

 

[희망찬이야기]

심장이 터질 정도로 뛰어 본적이 있나?

(feat.도전,극복)

 

 

 

 

 

 

우리가 삶을 살아오면서 수 없이 반복하는 것 중에 하나가 계획을 끊임없이 세우는 것이다.

개인적인 미래에 대한 계획, 꿈을 실현하기 위한 계획, 자금계획, 여행계획 등등

우리는 어떻게 보면 이렇게 수많은 계획들을 세우면서 살아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반대로 그 만큼의 많은 계획을 세웠지만 제대로 실행해 보지도 못하고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왜 이토록 수 많은 계획들을 세우면서도 실제로 이뤄지는 것이 별로 없을까?

이 말을 달리 표현 하자면  왜 우리는 희망찬 마음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수많은 계획들을 중도에

포기를 하는 것일까?

 

그건 아주 간단하게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건 한마디로 계획을 세우지만 실천 할 수 있는 의지가 부족하고 꼭 이루어야 동기부여가 부족하고

또한  인내력이 부족한 것이 주된 원인이 아닐까 생각을 한다.

 

 

 

 

 

 

 

 

 

당신은 심장이 터질 정도로 뛰어 본적이 있는가?

우리가 아무리 심장이 터질 정도로 뛰고 또 뛰어도 심장은 절대 터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는 심장이 터질 정도로 뛰는 것을 두려워 한다.

자기 자신의 한계를 나름 제한하고 나는 여기까지 하면되 ~ 내 능력은 여기까지야 ~

 

나름대로의 이유를 들어서 심장이 터질까 두려워 도전조차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전에 나름 사업에서 성공하셨다는 사장님과 잠시 대화를 나눌 기회가 있었다.

그 대화 속에서 정말 단순하지만 너무나도 소중한 이치를 하나 알게 되었다.

 

그 분의 성공 비법은 딱 한가지라 자신있게 말씀 하셨다.

그건 학벌도 아니고 인간적인 관계도 경제적인 부분도 아니고 그건 바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극복하고 하는 삶을 살았다는 것이다.

 

힘들어도 도전하고 괴로워도 도전하고 너무 현실이 힘겨워서 모든것을 포기하고 싶을때도 도전하고

그리고 하나씩 극복을 해 왔다는 것이다. 한마디로 도전을 하다보니 지금의 성공을 이룰 수 있었다는 것이다. 사장님이 도전을 하면 세상이 사장님에게 손을 내밀어 그 손을 꼭 잡아 준다는 것이다.

그리고 극복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었다고 확실하게 믿고 있었다.

 

 

 

 

 

 

 

 

 

3년동안 매출이 1억도 안된 회사에서 갑자기 년 300억이 넘는 상품을 팔게 되었다고 한다.

이 사장님이 300억의 상품을 팔기 위해서 특별히 뭔가를 하지는 않았다고 한다.

 

이 사장님의 경험담은 단순하지만 나에게 시사하는 바가 아주 컸다.

 

이분은 순간순간 자신의 한계에 부딪힐때가 많았지만 심장이 터질 정도로 힘이 들었지만

결국은 심장이 터지지 않는다는 것을 어느 순간 알게 되었다고 한다.

 

그러자 자신의 한계에 끊임 없이 도전을 하고 극복 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나는 사람들에게 가끔 이런 질문을 많이 한다.

 

1만원을 번다는게 힘들까요? 그렇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리 어렵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럼 10만원은요?  이것도 그리 어렵지 않다고 생각한다.

100만원 / 200만원 / 500만원 살면서 이돈을 버는것은 시간이 걸릴 뿐이지

그리 어렵지 않다고 생각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금액이 1000만원 / 5000만원 / 1억 / 10억  올라 갈수록

사람들은 난 못해~ 아무래도 힘들것 같애~ 쉽지 않을 것 같은데 ~

 

그렇다 ~ 지금 여려분들의 경제적 환경, 사회적 환경등 여러가지 어려움에 처해 있는 환경을 보라.

지금 현실이 딱 여러분들의 한계다. 그 한계에 도전하여 극복하지  않는한 여러분들의 삶은 절대

바뀌지 않는다.

 

 

 

 

 

 

 

 

 

 

 

당신의 삶을 바꾸고 싶은가? 그리고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도전하고 싶은가? 

그리고 심장이 터질정도로 뛰어볼 각오가 되어 있는가?

 

이 세상은 여러분들에게 큰 풍요로움과 행복한 삶을 끊임 없이 선물하고 싶어 한다.

 

문제는 사람들은 그 선물을 받기도 전에 여러가지 이유를 들어 다 포기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잘못 된것을 도리어 세상 탓을 하는 경우가 많다. 세상탓 하는 사람치고 성공한 사람은 없다. 

 

 

 

 

 

 

 

 

 

 

이제 세상이 주는 선물을 받고 싶은가? 그래서 내 삶도 이제는 좀 바뀌고 싶은가? 

그리고 풍요롭게 행복하게 살고 싶은가? 그렇다면 세상이 주는 선물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절대 포기하지 마라.

 

당신은 심장이 터질 정도로 뛰기만 하면 된다. 그리고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극복하라.

이 세상이 도전하는 당신의 손을 꼭 잡아 줄것이다.

 

지금 바로 실천하라....

그럼...머지 않아서 당신은 세상이 주는 축복된 삶을 ~ 당신이 원하는 삶을 어느순간 살아가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