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명상프로그램] 아주 명쾌한 상쾌한 명상 프로그램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5. 28.

 

「명상프로그램」 아주 명쾌한 상쾌한 명상 프로그램

 

 

 

 

 

 

 

지금 우리 마음을 한번 들어다 볼까요?

 

이때 처음에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엇일까요?

 

긍정적일까요?  부정적일까요?

 

긍정적이라면 이 긍정적인 마음이 얼마나 갈까요?

 

우리는 마음속에 긍정적인 것 보다는 부정적인 마음을 더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제가 참 긍정적으로 살았다고 믿고 있었지만 자세히 내면을 들여다 보면

 

부정적인 마음이 훨씬 많았다는 것을 알고 무척 놀랐습니다.

 

제가 저 자신을 볼 때 부정적인 부분 보다는 긍정적인 부분을 더 많이 보려고 노력을 하다 보니

 

저는 긍정적인 사람으로 그 동안 착각을 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한번 저의 삶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새로운 삶을 살고 싶었습니다.

 

참으로 의미 있는 삶을 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것이 명상 입니다.

 

 

 

 

 

 

 

 

 

 

 

 

자기 돌아보기 명상 프로그램을 통해서 저의 내면을 자세히 들여다 보니

 

저의 내면 저 바닥에는 부정적인 마음으로 쫙 깔려 있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런 부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살다보니 저의 삶은 항상 힘들고 지친 삶을 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왜 그렇게 살아야 하는지 그 원인도 모르고 그냥 그렇게 살아야 하는것이 당연한 삶이라

 

생각하면서 그 동안 살아 왔던것 같습니다.

 

 

 

 

 

 

 

 

 

 

 

 

특히 마음 비우기 명상 프로그램은 저의 삶 자체를 통째로 바꿔 놓았습니다.

 

먼저 자기 돌아보기를 통해서 그 동안 살아왔던 내 삶을 돌아보게 되었고

 

자기 돌아보기 명상프로그램을 통해서  내가 왜 그동안 힘들게 살 수 밖에 없었는지

 

그 동안 내가 부정적인 마음으로 그렇게 살 수 밖에 없었는지

 

리고 왜 내가 긍정적으로 살고 있다고 착각을 했는지....

 

이 모든 원인과 이유를 주 명쾌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렇게 알게된 부정적인 내 모든 마음들을

 

작은것 부터 하나씩 마음빼기를 통해서 버리고 없애다 보니

 

어느때 부터인가 짓누르고 있던 마음 덩어리가 없어지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저의 삶의 암흑의 깊은 터널에서 작은 희망의 빛을 보게 되었고

 

그 만큼 마음이 가벼워지면서 정말 자유로움속에서 행복한 삶이 시작 되었습니다.

 

 

 

 

 

 

 

 

아주 명쾌한 명상 프로그램을 통해 저의 삶은 아주 상쾌하게 바뀌게 되었고

 

참으로 세상 사는 맛이 나는 그런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자기 돌아보기 명상 프로그램 , 마음 비우기 명상 프로그램

 

여러분들의 삶을 아주 명쾌하게 상쾌하게 바꿔주는 명상 프로그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