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구미 일상?

[영화] "늑대소년"을 보고 왔어요...!!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2. 11. 22.

 

[ 늑대소년를 보고 왔어요....*^^* ]

 

 


늑대소년 (2012)

8.7
감독
조성희
출연
송중기, 박보영, 장영남, 유연석, 김향기
정보
드라마 | 한국 | 125 분 | 2012-10-31

 

 

 

 

오늘 우연찮게 영화를 보게 되었네요..."늑대소년".....^^

요즘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조금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오늘 보고 왔어요..!!!

 

전 TV를 안보기 때문에 요즘 유명한 사람들의 이름만 알지 얼굴은 잘 몰라요...!!

주인공인 송중기 얼굴을 오늘 처음 봤으니까요...( 송중기 팬들께는 지송...ㅋㅋㅋ)

 

이 영화의 스토리와 주인공 등 전혀 어떤 정보도 없이 단지 요즘 흥행하는 영화정도의 정보만 가지고

이 영화를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처음 비가 오고 늑대 우리에 들어가는 장면을 볼때는 조금은 긴장 되더라고요..^^

이런기분도 잠시...여러가지 순간순간 웃음 포인트에서 관객들에게 재미를 주는 영화였습니다...!!

 

어떻게 보면 늑대소년과 한 가정이 그렇게 같이 산다는 자체가 있을 수 없는 일이라...역시 영화에서만

가능한 일이구나 하는생각이 들었네요...(늑대소년 자체가 불가능한 일이니까요...^^)

 

오늘 박보영이라는 배우의 연기에 흠뻑 빠진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여성팬들은 송중기의 매력에 푹 빠졌겠지만요....!!!

 

 

 

 

 

 

 

특히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너무나 아름다워 보여서 제가 화면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순간순간 긴장감을 놓았다가도...금새 다시 긴장하게 만드는 연출이 돋보였던것 같습니다..!!

 

각 배우들이 각자 맡은 캐릭터를 잘 보여 주었고...특히 아이들의 연기는 동심 그 자체였던것 같습니다..!!

 

마지막 엔딩장면은 눈물을 잘 흘리지 않은 저도 눈물이 슬쩍 나올 정도로 아주 인상에 남는 장면이였습니다....!!! 

 

늑대소년 송중기가 쪽지에  적힌것 같이 끝까지 박보영을 기다리는 장면은 정말이지....이 세상의 모든 남자들을 조금은 힘들게(?)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을 반대로 말을 하면 여자분들은 주인공 늑대소년 송중기의 매력에 푹 빠져서 헤어나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영화를 종합 해 보면 정말 오랜만에 순수한 영화를 보게 된것 같습니다....!!!

 

저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그렇게 기다릴 수 있는지 저 자신에게 한번 물어보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시면 "늑대소년" 꼭 한번 보세요...!!!

 

재미있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