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마음빼기] 나의 생각을 버리는것에 대해 생각해 본적 있나여? (feat.마음수련)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7. 8. 30.

 

 

[마음빼기]

"나의 생각"을 버리는것에 대해 생각해 본적 있나여?

(feat.마음수련)

 

 

 

 

 

 

물속에서 라면을 끊여 먹는 것을 생각해 보적이 있나요?

고릴라와 사람이 직접적인 대화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세요?

내 마음먹은대로 세상을 움직이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적인 있나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생각을 해보기는 커녕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들을

이상한 시선으로 보면서 무시하는 경향이 많을 것입니다.

사실 저도 잘 모릅니다. 그런데 지금 현재 이런 믿기지 않은 일들이 가능하지 말라는 법도 없습니다.

내가 마음먹은 대로 세상이 움직인다는것에 대해서는 조금은 인정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생각들을 버린다는 것에 대해서 생각해 보신적이 있나요?

아마도 앞의 질문과 같이 생소하게 느껴지고 믿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제가 앞의 질문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답변을 할 수는 없지만

마음속에 있는 생각들을 버린다는 것에 대해서는 자신있게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내가 마음에 있는 생각들을 버리고 비워내어 봤고 중요한것은 이로 인해서  

나의 삶 자체자 완전히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누군가에게 마음을 버리라고 하면 그게 어떻게 가능한지 믿지 않는 경향이 많지만

이 세상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도 더 많은 것을  가능하게 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단지 내가 직접 경험을 하거나 들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믿지 못 할  뿐입니다.

 

누구나 힘든 마음 하나씩은 가지고 있지요.

버리고 싶은 마음 한가지씩은 가지고 있지요.

이런 힘든 마음들은 처음에는 작게 느껴지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나의 마음의 무게는 더욱더 커지고 이로 인해서 마음의 상처로까지 발전하게 됩니다. 그래서 공항장애나 우울증과 같은 여러가지 마음의 병으로도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제는 딱 한가지만 믿으세요. 내가 힘들고 지친 마음을 버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믿게 되면 힘든 삶에서 벗어날 수 있는 삶에 희망이 생기지 않을까요.

 

그 방법이 바로 마음수련 마음빼기 명상방법 입니다.

 

명상은 지금 우리가 쉽게 접해서 그렇지 오래전에 유럽에서는

상위 1%만 명상을 알고 실행 했을 정도로 명사의 효과는 탁월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1%만이 누렸던 명상 특히 마음수련 마음빼기 명상을 통해 기존의 힘들고 지친 마음들을 내려놓고

그 내려놓은 자리에 희망과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한 채워 보는 것이 어떨까요?

나의 생각의 변화가 나의 새롭고 행복한 삶을 변화 시킵니다.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단지 하고자 하는 약간의 의지와 노력만이 필요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