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함께하는명상캠프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 나의 미래를 위한 준비 대학생 명상캠프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12. 7.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

나의 미래를 위한 준비 대학생 명상캠프

 

 

 

여러분들 성공하고 싶으세요?   정말로 성공하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성공"이라는 것이 도대체 무엇이길래 모두가 그렇게 "성공"을 갈구 하고 있을까요?

만일 나의 미래에 성공이 확정이 되어 있다면 과연 우리는 지금 같이 절실한 마음으로 성공을 기다릴까요?

과연 성공을 위해서 나의 노력과 열정을 불태울까요?

 

우리가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성공"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정의를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내가 왜 성공을 하고 싶은지에 대한 마음이 명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절대로 성공을 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성공을 위해서 꼭 해야 할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나의 현재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조금 고급진 말로 표현을 하자면 "자기이해지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동영상은 "자기이해지능"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동영상에서 보듯이 나를 정확하게 아는 것이 내가 성공을 위한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 결과, 그들은 공통적으로 높은 자기이해지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자기에 대한 이해가 높은 사람은 위기의 상황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이번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에서 "지난 나를 알고 더 크게 도약하자" 라는 목표아래

겨울 방학 대학생 캠프를 진행 합니다.

 

나를 아는 작은 차이가 인생을 바꿉니다.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는 "명상"을 통해 나를 이해하는 명상 프로그램 과정 입니다. 

명상을 통해 나의 삶을 돌아보고, 자기에 대해 깊이 이해하게 되면 내가 알지 못했던 나의 잠재력이 깨어납니다.

 

 

 

 

 

 

 

 

 

 

그렇다면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를 통해서 나는 무엇을 알 수 있을까요?

                                   ▶ 지금까지 내가 어떤마음으로 살았는지
                                   ▶ 내가 진정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 나를 변화시킬 수 있는 것에 대한 확신
                                   ▶ 현재의 온갖 마음을 만들어 낸 원인들
                                   ▶ 일상에서 놓친 소중한것들
                                   ▶ 나 조차 몰랐던 나의 진짜 모습
                                   ▶ 내가 가장 행복할때가 언제인지

 

 

 

 

 

 

 

 

 

만일 일주일시간에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다면 한번쯤은 도전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만일 내가 막연한 성공에 대한 생각이 있다면 주저 하지 마시고 이번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에 참가하세요.

그 동안 다른 학생들 보다 뒤쳐저 있었던 나를 앞서가는 대학생으로 바꿔줄 것입니다.

 

 

 

 

 

 

 

 

 

성공의 첫걸음은 나를 아는것 부터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에 참가하는 것 만으로도 나는 절반을 성공한 것입니다. 

 

 

"나를 알려는 노력"에서 변화는 시작 됩니다.

2016년 더 크게 도약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