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마음치유] 내 마음을 포맷하세요.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11. 9.

 

 

 

[ 마음치유 ]

내 마음을 포맷하세요.

 

 

 

 

 

 

 

 

 

 

요즘 마음이 힘드신분들이 참 많지요 !

마음이 아무리 힘들어도 마음치유 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그래서 더욱더 힘든것 같습니다.

 

 

 

 

 

 

 

 

 

 

 

몸이 아프면 병원엘 가면 되지만

마음이 아프고 힘들어서 마음치유를 하고 싶지만

현재 우리 주위에는 제대로 마음을 치유 할 수 있는 곳이

턱없이 부족한것이 현실 입니다.

 

 

 

 

 

 

 

 

 

 

 

일단 중요한것은 내가 어떤 문제로 마음이 힘들고 괴로운지를 알아야

그 원인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어야 그 원인에 대해서

치료나 처방을 내릴 수 있을 것 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잠시 생각을 해 보면 어릴때 어떤 일로 힘들었다면

지금도 그와 비슷한 일로 힘들어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우리는 평생을

같은 문제로 힘들어 하고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나를 돌아보는 명상을 통해서 나의 삶을 한번 돌아보세요.

그러면 내가 왜 그렇게 힘든 삶을 살아왔는지

그 원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나의 마음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왜 그렇게 마음이 힘들었는지를 그 원인들을 찾아내서

비워내고 버릴 수 있는 마음빼기 명상을 통해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결국은 마음의 문제는 마음으로 풀어야 합니다.

일단 내 마음속에 있는 마음을 포맷하세요. 

그렇게 되면 지금 내가 가지고 있던

온갖 부정적인 마음들이 없어질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나는 그 힘들었던 마음에서 벗어날 수 있고

그 마음이 얼마나 홀가분하고 편하면서 좋겠어요....

 

이제 명상을 통해서 나의 마음을 포맷하세요.

그것이 바로 근본적인 마음치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