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명상프로그램] 1박2일 명상 힐링 프로그램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11. 11.

[ 명상프로그램 ]

1박 2일 명상 힐링 프로그램

 

 

 

 

 

 

 

 

요즘  명상을 통한 힐링 프로그램들을 많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선택을하려면 어떤 명상 힐링 프로그램이 좋은지 쉽게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늘 전인교육센터에서 하고 있는 명상 힐링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는 내 자신이 나를 가장 잘 안다고 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생각하고 내가 판단하는 것이 옮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하지만 나를 제일 모르는 것이 나 자신이고

내가 옮다고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이 맞지 않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만일 내가 나를 가장 잘 알고 내가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이 옮다고 한다면

지금 내 앞에 놓여져 있는 결과물들을 보면은 명확하게 알수가 있습니다.

 

 

 

 

 

 

 

 

 

 

 

 

 

 

지금 눈을 감고 잠시 나를 한번 돌아보면은 내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그때 그 순간 만큼은 내가 옮다고 생각하고 판단을 하면서 지금까지 살아 왔습니다.

 

그렇게 살아온 현재의 삶에 만족을 하세요?

만족을 못한다면 어떤 이유로 만족을 못하시나요?

 

우리는 내가 무엇 때문에 만족을 못하는지도 모르면서 그냥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내가 앞으로 살아갈 삶의 변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나는 돌아보면서 내 삶의 설계를 다시 할때 입니다.

 

마음수련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하는 1박2일 자기 돌아보기 명상 힐링 프로그램은  

변화된 삶을 살아가고 싶은 여러분들에게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 해 줄것입니다.

 

 

 

 

 

 

 

 

 

 

 

 

 

 

 

 

자기 돌아보기 명상 힐링 프로그램은 새로운 "나"를  만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내 삶의 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꿔 줄 것입니다.

그래서

세상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내가 되어 나의 삶의 주인공으로 거듭 날 것입니다.

 

 

 

 

 

 

 

 

 

 

 

 

 

 

 

순간순간 놓여져 있는 판단의 순간에도 가장 현명하고 지혜로운 삶을 살아 갈 수 있습니다.

이 모든것이 1박 2일에 가능하다고? 하면서 반문 하시는 분들 계시지만

일단 직접 한번 나의 삶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분명한 결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