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마음수련 이 뭐예요? 누구나 할 수 있는 거예요?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2. 12.

마음수련이 뭐예요? 누구나 할 수 있는거예요?

 

제가 마음수련을 한다고 하면 90% 이상의 분들이 "마음수련이 뭐예요? " 하고 질문을 합니다.

 

그러면 저는  다음과 같이 애기를 해 주지요......*^^*

 

마음수련은 마음빼기 방법을 통해 내 안에 있는 쓰레기 힘겨운 마음들을 버리는 곳 입니다.

 

마음수련은 그 방법이 쉽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도 상관 없이 마음수련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애 마음수련 관련된 동영상을 준비 했습니다. 한번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어때요?  그냥 믿고 한번 해 보세요...*^^* 

 

스트레스 같이 힘들어 하는 마음이 아애 없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힘들어 하는 마음 없이 살 수 있다는 것이 아직도 저는 믿겨 지지가 않네요

 

이제서야 정말 행복한 삶이 무엇인지 알것 같아요....*^^*

 

우리 동네 근처에 마음수련이 많이 있어요....

 

[ 우리동네 마음수련 찾아보기 ]

 

한번 차 마시러 놀러 가보세요....ㅎㅎ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