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명상법]나를 버리면 진짜 내가 보이는 명상법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4. 7.

[명상법]나를 버리면 진짜 내가 보이는 명상법

 

 

 

 

 

 

 

 

지금 내 모습을 한번 보세요. 과연 지금 보이는 내 모습이 진짜일까요?

 

우리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살아온 나의 모든 모습들 행동들 생각들 감정들 모두가 진짜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다고 믿으면서 지금까지 살아 왔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지금 내가 만일 가짜라면.....!

 

지금까지 살아왔던 내가 가짜라면.... !

 

이렇게 된다면 앞으로 살아갈 나도 가짜가 살아 갈 수 밖에 없겠지요...!

 

 

 

 

그렇다면 무엇이 가짜 일까요?

 

그렇다면 또 무엇이 진짜일까요?

 

가짜인 나를 버리는 명상법을 통해서 나를 한번 버려 보세요.

 

명상법을 통해서 가짜를 버리고 나면 진짜만 남게 됩니다.

 

이때 진짜인 나를 볼 수 가 있습니다.

 

 

 

 

 

 

 

마음 비우기 명상법은 가짜를 버려 진짜를 찾아가는 명상법 입니다.

 

나의 진짜 모습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혹 지금 내 모습이 진짜라면 마음이 많이 서글픈 분들도 많이 계실거예요...

 

내 몸이든 내 마음이든 .....

 

이제 진짜를 찾아가는 명상법이 있습니다.

 

마음비우기 명상법을 통해서 그 동안 잃어버리고 살았던

 

진짜인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한번 떠나 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