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명상 프로그램] 나도 몰랐던 나를 만나는 명상 프로그램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3. 30.

 

 

[명상 프로그램] 나도 몰랐던 나를 만나는 명상 프로그램

 

 

 

 

우리는 "Who am I ? " 라는 문장을 많이 봤을 것입니다.  이 문장 같이 과연

 

      나는 누구일까요? 나는 어떤 존재 일까요?  나라는 존재가 왜 지금 존재하고 있을까요?

 

      조금은 심오한 내용들이지만 이 세상을 살고간 수많은 철학자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 질문에 대해서

 

      명확하게 설명을 하지 못하고 이 세상을 떠나 갔습니다.

 

 

 

 

 

 

 

 

      소크라테스는 " 너 자신을 알라? " 라고 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라는 것은 나에 대한 존재가 아닌 진짜 나의 존재에

  

      대해서 알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소크라테스가 외쳤던 너 자신이라는 존재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세요?

 

      진실로 여러분들의 진짜 모습을 보고 싶지 않으세요?

 

 

 

 

 

 

 

      지금 여러분들의 생활을 보면 수 많은 스트레스 속에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돈 , 사랑, 명예, 가족, 자존심,

 

      열등감등등 수도 없이 많은 인간 마음 속에서 마음이 굳게 잠겨져 있는 자물쇠 같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간마음속에 있는 모든것을 다 버리게 되면 우리는 진짜 나의 모습들을 찾을 수 가 있습니다.

 

      마음 비우기 명상 프로그램은 내 안에 있는 진짜 나를 찾아 떠나는 명상법 입니다.

 

 

 

 

 

 

 

      수 많은 명상 프로그램이 있지만 내 안에 있는 가짜인 스트레스 마음인 인간마음을 다 버리고 나면 남는 것은 진짜만

 

     남게 되고 그 진짜를 내가 마음으로 확인을 할 수 만 있다면 이 보다 더 신나는 일이 없겠지요....

 

     마음 비우기 명상 프로그램은 그냥 내 안에 있는 온갖 근심,걱정,집착,스트레스 마음을 명상법에 따라 버리기만 하면 되요

 

     아주 쉬워요...어린 청소년들도 청소년 캠프를 통해서 쉽게 명상법에 따라 하고 또한 변해 가는 자신의 모습에 많이들

 

     놀라워 해요....특히 아이들이 바뀐것을 보고 부모님들이 더 놀라워 해요.....*^^* 

 

     자 이제 부터 여러분들이 변할 차례 입니다. 진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한번 떠나 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