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함께하는명상캠프

[초등학생겨울방학캠프] 청소년방학캠프를 통한 과학적인 효과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4. 12. 9.

 

[초등학생겨울방학캠프] 청소년방학캠프를 통한 과학적인 효과 

 

 

 

 

 

 초등학생을 포함한 청소년겨울방학캠프에서 우리 아이들이 어떤 변화가 이뤄질까요?

 궁금 하시지요?  그렇다면 지난번 청소년방학캠프를 통해서 이뤄진 과학적인 효과를 잘 정리된 동영상을

 보시면 궁금증이 어느정도 풀릴 것입니다.

 

 

  

 

 

  

  

 

♠ 수련전에 비해서 평균 학습태도가 6배가 향상 되었네요....이 결과에 놀랍지 않으세요....!!!

 

 

 

 

♠ 뇌의 활성화에서도 전에는 붉은 색깔이지만 수련후에는 푸른색으로 바뀌었네요...

   Control level (관리수준)  21 % 에서 74%까지 향상 되었네요...

   Control reserves는 19% 에서 76%까지 향상이 되었습니다.

 

 

 

 

 ■ 청소년 방학 캠프 참가자 534명을 대상으로 추가 설문조사한 내용 입니다.

 

 

 

♠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들도 자신감 증가 되었다고 응답한 비율이 65.1% 로 나타 났습니다.

 

 

 

 

 

 

♠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들도 집중력이 향상 되었다고 응답한 비율이 65.9% 로 나타 났습니다.

 

 

 

 

 

♠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들도 성격이 증정적으로 전환 되었다고  응답한 비율이 70.6% 로 나타 났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초등학생때 부터 방학캠프에 참석을 한다면 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큰 선물을 해 주시는 것입니다.

초등학생겨울방학캠프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바름을 알고 참삶이 무엇인지 스스로 알게 된다면 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어느 누구 보다도 밝을 것입니다.

 

이번에도 변함없이 우리 아이들을 위한 초등학생겨울방학캠프가 진행이 됩니다.

지금부터 우리 아이들의 변화에 기대감을 가져봐도 좋습니다. 모든것을 초등학생 겨울방학 캠프에 맡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