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함께하는명상캠프

[대학생자기계발]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를 통한 자기계발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2. 11. 8.

 

 

 

[대학생자기계발] 마음수련 대학생 캠프를 통한 자기계발

 

 

 

 

대학생때는 배움이라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가장 소중한 때라 생각을 합니다...!!!

얼마전만 해도 지금같이 다양한 배움을 통해서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대학생들이 자기계발을 위해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 및 기타 활동 할 수 있는것들이 많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대학생들이 자신을 위해서 어떤 자기계발을 하는지가 중요한것이 아니라 자기계발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내 마음이 이것들을 받아 들일 수 있는지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금 현실적으로 대학생들이 자기계발을 하기 위해서 외적인 ( 어학, 여행, 봉사, 배움 등등 )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기계발 프로그램들은 일시적인 만족과 능력을 키울 수는 있지만 완전히 내것이 되어 나의 삶의 일 부분으로써 도움이 되지는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렇게 비효율적이고 낭비적인 대학생들이 자기계발을 하는데 있어 마음의 중심이 잡히지 않은 상태에서 어떤 배움을 통해서 자기를 발전 시키려고 하니 어려운 점이 많은 것입니다...!!

 

우선 자기를 돌아보고 진정으로 자기 자신이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또 어떤모습을 원하고 있는지 확고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수련에서 실시하는 "대학생캠프"는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자신의 본래의 모습을 이해하고 발견하므로써 대학생들에게 앞으로 살아갈 삶에 대한 많은 도움과 방향을 제시 할 것입니다...!

 

또한 마음수련대학생캠프는 대학생자기계발의 가장 기본적인 마음을 잡아주고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삶을 살아가는데 하나의 길라잡이 역활을 할 것입니다..!

 

실제로 많은 대학생들이 이 대학생캠프를 통해서 자신의 미래의 삶을 행복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아 갈수 있도록 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 대학생캠프 바로가기 /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