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함께하는명상캠프

[청소년겨울캠프] 청소년을 위한 겨울캠프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3. 1. 1.

 

 

[청소년겨울캠프] 청소년을 위한 겨울캠프

 

 

 

 

 

 

요즘

 

청소년들은 무엇에 관심이 많을 까요?

 

청소년들은 어떤 꿈을 꾸고 있을까요?

 

청소년들은 무엇을 가장 하고 싶을까요?

 

청소년들은 어떤 일로 스트레스를 받을까요?

 

청소년들은 어떤 삶을 살고 싶을까요?

 

청소년들이 스스로에 대한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고

문제점을 스스로 해결해 나갈수 있어야 합니다..

 

 

청소년 겨울캠프에서

 

청소년들이 직접 마음 빼기를 통해서

 

자신의 고민과 미래 그리고 스트레스를 스스로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지혜를 배울 수 있습니다..!

 

청소년 겨울캠프는

 

청소년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드립니다.

 

청소년들은 청소년 겨울 캠프를 통해서

 

 집중력과 창의력 그리고 인내심을 키워

청소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20일동안의 청소년 겨울 캠프를 통해서

놀라운 변화를 가져 올 것입니다...

 

청소년들이 우주같이 넓은 마음을 가진다면

세상을 살아가는데 가장 큰 마음을 가지는 것입니다..

 

 

안정민(10)
 
난 원래 신경질을 잘 내고 화도 많이 낸다. 욕심도 많고, 질투도, 집착도 많은 그런 아이였다. 그리고 이중마음도 많았다. 그런데 청소년 캠프에서 그 마음을 계속 버리고 버리다보니 어느새 신경질도 많이 내지 않게 되었고 화도 잘 내지 않게 되었다. 욕심도, 질투도, 집착도 이중마음도 많이 없어졌다. 나도 이렇게 달라진 내가 너무나 놀라웠다. 그리고 나와 같은 방에서 지낸 동갑 친구들이 있었는데, 생각이 맞을 때도 많았지만, 생각이 맞지 않을 때도 있었다. 그럴 때 계속 마음을 버리었더니 어느새 나도 모르게 남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이 더 많아졌다. 나는 너무 기쁘고 행복했다. 내가 달라졌으니 말이다. 앞으로 방학 때마다 청소년 마음수련 캠프에 꼭 와야겠다.

 

 

 

 

 

 

[ 청소년 겨울캠프 알아보러 가기 ]

Young.mau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