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마음수련] 마음수련은 나에게 가장 큰 축복 입니다....!!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3. 4. 23.

 

 

[마음수련] 마음수련은 나에게 가장 큰 축복 입니다....!!

 

 

 

 

                                                                                                 [ 출처 : 월간마음수련 ]

 

 

 

제가 처음에 호기심으로 시작했던 마음수련이 이제는 저의 일상이 되었네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마음이 힘들때 마다 무슨 생각을 할까요?

 

참 세상 살기 힘들다....!!  정말 내 마음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  내가 왜 이렇게 살고 있을까?

 

..........

 

이렇게 많은 생각을 마음에 담은채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이것들이 지금 여러분들의 마음일거라 생각을 합니다.....!!

 

저는 아주 우연히 마음수련을 시작을 했다가 지금은 마음수련이 저의 생활에 중심을 잡아 주는 하나의 큰 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이런 마음수련을 생각 할 때 마다 진짜로 감사하고 또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우리는 돈이 없는 분들은 돈이 많으면 행복할것 같고....그리고 외로운 분들은 내 옆에 누군가 있어 준다면 이것 만으로도 너무나 행복 할 것 같고....내가 건강하지 못하면 건강하기만 해도 내가 참으로 감사하고 행복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우리 모두가 같은 마음일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이런 생각을 해 보신적인 있나요?

 

돈이 있건 없건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건 없건.....또는 내가 건강하고는 상관없이 그냥 행복하다면 여러분들은 믿으시겠습니까....?  아마도 믿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마음수련은 저를 돈, 사랑, 건강 등과 상관 없이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 갈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 출처 : 월간마음수련 ]

 

 

제가 마음수련을 선택했고 인내를 가지고 열심히 했던 것은 저의 가장 큰 축복이라 생각을 합니다....!!

 

그냥 우리가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로 꽉 차 있는 인간 마음을 버리기만 했을 뿐인데.....

저는 이런 축복의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성경책에 나온것 같이 오른손 한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

니 원수를 사랑하라.....범사에 감사해라....등등 이렇게 실천이 될까요?

 

마음수련은 가짜인 나를 빼고 나니 진짜 마음인 우주마음이 되어 보면 성격책에 나온 이런 일들이

실천이 가능해 집니다...!!

 

지금 마음이 힘드세요?

지금 마음이 아프세요?

지금 마음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계세요?

 

그럼 ...이런 마음을 그냥 버리기만 하시면 되요....!!

 

마음수련에서는 이것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결국은 마음수련을 통해서 참 자유와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시작해 보세요....!!  여러분들은 진짜로 참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