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마음수련] 행복을 나눠주는 마음수련 토크 콘서트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3. 4. 6.

 

[마음수련] 행복을 나눠주는 마음수련

 

 

 

여러분들은 행복하세요?

내가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요? 이세상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내가 사랑을 하는것도 중요하고 내가 돈을 많이 벌려고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내가 행복해 지는 것입니다...!!

 

내가 참으로 행복 할 때 만이 진정한 사랑을 할 수 가 있고

돈이라는 친구와도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자 이제 여러분들이 행복해 지는 마음수련 마음토크 현장에 여러분들을 초대 합니다....!!

 

 

 

 

[ 마음수련 마음토크 현장 / 서울 교원대학교 ]

 

 

 

[ 마음수련 마음토크 현장 / 대강당 모인 350 분 ]

 

 

[ 마음수련 마음토크 현장 / 사전 북공연  ]

 

 

 

[ 마음수련 마음토크 현장 / 진행자 유진우 교수님 ]

 

 

[ 마음수련 마음토크 현장 ]

 

 

[ 마음수련 마음토크 현장 2 ]

 

 

[ 마음수련 마음토크 현장 / 초 대 장]

 

 

 

 

앞으로 전국적으로 마음수련 토크 콘서트는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