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마음수련] 마음수련 하기에 좋은 계절이 왔네요...!!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3. 3. 21.

[마음수련] 마음수련 하기에 좋은 계절이 왔네요...!!

 

 

 

 

 

 

그 동안 매섭게 추운 겨울이 지나고 이제는 완연한 봄이 우리 곁으로 소리 없이 다가온것 같네요...!!

 

유난히도 올 겨울은 여러가지로 춥고 힘들었던 겨울이 였던것 같습니다....!!

 

이제는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기에 우리의 마음에도 봄이 왔으며 하네요...!!

 

우리가 겨울 동안 굳어 있던 몸 마음을 훌훌 털어 버리고 이제는 봄의 기운을 만끽 했으며 합니다...!!

 

우리는 일생을 살면서 밖에 날씨와는 상관 없이 마음은 항상 힘겹고 불안한 마음인 스트레스로 꽉 차 있는 겨울과 같은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밖에 봄의 기운을 마음으로 느끼고 싶지만 마음만은 아직 겨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이렇게 무거운 마음을 훌훌 털어버리고 이 봄의 기운을 마음 깊은 곳 까지

느껴 볼 수 있을까요?

 

마음수련을 한번 해 보세요....!! 

 

 

 

 

 

 

 

 

우리가 원하지 않지만 우리의 마음은 온통 스트레스로 꽉 차 있습니다...하지만 이렇게 휴지 버리듯이 스트레스를 버릴 수 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마음수련은 이것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스트레스로 꽉 차 있는 인간마음을 다 버리고 진정 행복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아 갈 수 있는 우주마음으로 바뀔 수 있는 방법이 있는 곳이 마음수련 입니다...

 

이제는 마음에도 진정한 봄을 맞이 하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마음수련을 해 보세요....!!

 

그리고는 이 즐겁고 행복한 자유로운 우주마음이 삶을 살아 보세요....!!

 

영원히.....~~~~~   이 모든것이 마음수련에서는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