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구미 일상?

신랑 모니터와 신부 꽃 장식구와의 만남 입니다..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2. 9. 2.

 

 

 

 

 

 

모두들 안녕하세요..ㅋㅋㅋ 너무나 방가방가 하네요!!!

 

위에 있는 꽃 너무 이쁘지요! 이 꽃 장식구에 대한 애기 한번 하려고요.

 

 

 

 

 

 

 

얼만전에 누가 모니터 하나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그것도 24인치 Dell 모니터입니다...

 

저는 새로운 모니터를 기다리면서 마음이 부풀어 있었지요 ㅋㅋㅋ

마치 새색시가 신랑을 기다리듯 하면서요...(부끄부끄)

 

모니터를 택배로 기다리는 동안 모니터에 대해서 인터넷도 찾아보고 기능도 확인을 하면서..

ㅋㅋㅋ

 

 

 

 

이렇게 멋진 모니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개봉박두...."아기다리고기다리던" 모니터가 진짜루 제 앞에 꿈같이 짠하고

나타났습니다.

 

저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맹수가 먹이를 낚아 채듯 바로 포장을 확 뜯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신나게 설치를 하고 짠 드디어 컴퓨터 파워를 켜는 순간 24인치 Dell 모니터의

환상적인 와이드 화면이 제 앞에 나타나는거예요.저에게는 새로운 세상이였습니다...

 

저는 마치 오래전 부터 보고 싶었던 애인 대하듯 혹 문제가 생길까 살살모니터의 기능들을

하나하나  다뤘습니다.

 

그런데 그 순간 앗! 저의 눈에 믿기지 않은 일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마치 저의 마음을 도려내는듯한 모니터에 아주 큰 흰색 자국이 정면에 아주 선명하게 나

있었습니다. 제가 너무 기분이 좋아 모니터를 자세히 체크를 못해서 이 상처의 원인을 알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그 순간 이 모니터를 AS을 보낼 생각도 해 보았지만 너무나 저에게는 가혹한 일이였습니다그래서 이것 저것 닥치는데로 닦아 보았는데 아무리해도 이 상처를 쉽게 해결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히고 눈을 감고 조용히 명상을 하면서 해결책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 순간 저는 하늘에서 무슨 계시라도 받은듯 너무나 좋은 아이디어가 "딱" 하고

떠 올랐습니다.... 그래 바로 그거야! 저는 바로 행동에 옮겼습니다...

 

바로 다이소로 달려가서 작은 장식구를 하나 샀습니다...

 

 

 

 

그리고 모니터에 난 상처를 이 꽃 장식구로 가리자 이건 하늘이 내려준 천생연분이였습니다....신랑 모니터와 신부 꽃 장식구의 만남은 가히 환상적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은 이 모니터와 꽃과 함께 열심히 컴퓨터를 통해서 블러그를 하고 있습니다....

 

 

 

 

마치 제가 블러그를 시작할때 모니터를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멋진 환상의 조화를 보면서 저도 저와 여러분들과 함께

 

환상의 조화를 이룰수 있는 "아띠"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아띠 : 아주 절친한 오래된 친구로 순수한 우리말 입니다. ]

 

 

여러분들도 어렵고 힘들수록 마음을 가라 앉히고 긍정적인 마음 으로

 

해결책을 찾으면 해결 못할 일이 없습니다....

 

지금은 기스가 난 모니터가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해요 !

 

아니면 이 이쁜 꽃을 만날 수가 없었잖아요..ㅋㅋㅋ

 

모두들 너무 너무 고마워용 ~~~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계속해서 작지만 소중한 고구미의 일상을 올려 드릴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