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구미 일상?

여유로운 하루네요.. 그래서 사진 한컷트 찰칵!!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2. 9. 10.

 

 

 

오늘은 오랜만에 마음적으로 여유로운 하루네요....ㅋㅋㅋ

그래서 평상시에 잘 찍지는 못하지만 사진촬영 몇장 해봤어요!

 

잠시 감상하세요...*^^*

 

 

 

 

 

 

 

 

운치가 느껴지네요

물에 비친 구름(?)이 재미 있네요!

거리에 잡초풀과 나뭇잎과 빗물은 그냥

아무것도 아닌 자연에 한 부분이잖아요.

 

그런데 이 자연이 모여서 새로운 자연을

만들어 내는것을 보면 자연은 역시 위대한것 같아요

 

사람도 자연과 하나가 될때

새로운 자연이 만들어 지지 않을까요 !

 

 

 

 

 

 

 무슨 열매 일까요?  "부레옥잠"이라고 합니다...

이 열매는 먹을 수도 없습니다.

그렇다고 특별한 약초로도 쓰이지 않지만

 

우리에게 자연의 멋을 통해 마음의 정화를 선물하지요

 

이렇듯 세상의 자연은 모두다가 자기의 역활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이 세상에서의 역활은 무엇일까요?

 

 

 

 

 

 

 

 

하나만 달랑 달려 있어요!! 

그래서 외로울까봐 사진 한장 찰깍 !!!

이 모습이 혹시 지금 나의 모습은 아닌지요!!

 

 

 

 

 

 

 

 

 

 

솔방울들의 모임 입니다요!! 사람모습같이 하나도 똑같은게 없네요..^^

사람도 얼굴, 성격, 환경이 다 틀리잖아요 !

이 솔방울들은 소리 없이 그냥 함께 있으니 새로운 멋이 있네요.

 

그렇다면 사람은 소리 없이 그냥 모두가 함께 할 수 있을까요?

 

 

 

 

 

 

 

 

 

숨은 그림 찾기 입니다...무엇인가 있어요! 찾아보세용 !!!

 

이 작은 곤충도 세상을 살아 가는데 자신 스스로를 지키는 능력이 있지요

 

 

 

 

 

 

 

 

 

 꽃이 참 이쁘게 피었지요 ^^

이 꽃이 이쁘게 보이는것도 

뒤에 잔디가 있기 때문일거예요 

만일 뒤에 잔디가 없다면

지금같이 꽃이쁘게 보이진 않을것 같지요!

 

우리  잔디에 관심을 더 가져보는것이 어떨까요!

 

 

 

 

 

 

 

 

 

 

이 어디를 보고 있을까요?

 

이 꽃같이 여러분들은 지금 어디를 향해 달려가고 계세요!

나의 목적지는 어디인가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한컷트 찰깍 ^^

 

 

 

 

 

 

 

 

 

해바라기 진짜로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우리의 마음은 얻으려고만 하지요!

 

 욕심이 마음을 잡고 있지요 !

 

자연은

 

이것도 주고 저것도 주려고만 하지요

 

아무런 댓가도 없이 ~~

 

태양만을 향한 일편단심 해바라기 같이

 

 "一心" 으로 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