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구미 일상?

이제는 마음이를 떠나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2. 9. 8.

 

 

 

 

 

 

 

 

저는 보통 컵을 사용할때 종이컵을 사용 합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종이컵은 "마음수련원"에서 나온 "마음이" 입니다.

 

 

 

 

 

 

"마음이" 라는 이름은 제가 그냥 지은 거예요.ㅋㅋㅋ

참고로 전 사물을 친구라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서요.ㅋ.ㅋㅋ

어때요? 이쁘고 귀엽지 않아요 ㅋㅋㅋ ( 나만 그런가 ??? )

 

그런데 얼마전에 제가 자꾸 종이컵을 사용하니까 제가 좀 안되 보였나봐여!

같이 일하는 동료중에 나양이 자기것을 사면서 제것까지 구입을 해서 선물로 줬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아우트로 강화 텀블러" 라고 나오더라고요...

용량은 딱 500ml ㅋㅋ 갑자기 맥주 500CC 가 생각이 나네요..^^

컵과 손잡이 뚜껑이 3단 분리가 되는걸 보니 재미있네요...

 

그러데 컵에 대한 첫인상은 크고 무겁다였습니다.

ㅋㅋㅋ 그런데...곧 적응이 되더라고요...^^

왜냐하면 공짜잖아요..ㅋㅋㅋ 저는 공짜(?)를 좀 좋아 합니다...^^

 

 

 

 

 

 

 

선물 받은 기념으로 바로 컵에다 커피를 타서 먹어 봤는데 컵이 좋아서인지

진짜루 맛있더라고요... 더 시원한것 같고요...

 

 

 

 

 

 

"마음이" 한테는 좀 미안하지만 "마음이"와 함께 했던 시간이 이제는 생각도 안나네요..

 

 

 

 

 

 

"마음"아 미안 미안 ㅋㅋㅋㅋ

 

 

 

 

 

 

 

 

 

 

 

그 동안은 "마음수련원"에서 나온 종이컵(마음이)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었거든요... 색깔도 다양하고 이뻤고요..^^

 

 

 

 

 

 

 

그래서 왕창 사다 놓고 사용하고 있었어요...!!!!

이제는 아쉽지만 "마음이"는 가끔씩 찾아야겠네요....!!!

 

 

 

 

 

그러나 이렇게 "마음이"를 떠나 보낼수 없어서

 

비록 "마음이"는  종이컵에 불가 하지만 너무 이뻐서 한번쓰고 버리기엔

아까워서 그래서 이것으로 화분을 한번 만들어 볼까해요.!

가능 할지 모르겠지만 한번 해 보려고요...!!!

 

 

나중에 만들게 되면 포스팅 해서 올려 드릴께요.....

그럼...전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마시면서 이만 물러갑니다..

항상 고맙고...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