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마음수련 효과] "마음수련' 에 끌리는 이유는 분명히 있습니다.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6. 12. 1.

 

[ 마음수련 효과 ]

 

"마음수련' 에 끌리는 이유는 분명히 있습니다.

 

 

 

 

[ 출 처 : 마음수련 홈페이지  www.meditationlife.org ]

 

여러분들은 주위에서 명상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 봤겠지요 !

그런데 명상 하면 그냥 막연하게 좋은 것이라 생각외에는 뭐라고 딱 정의 내리기가 쉽지 않을거예요.

 

제가 그랬으니까요? 저만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ㅋㅋ

 

우연히 명상을 찾다가 마음수련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여러 사람들이 마음수련 효과에 대해서 정리해 놓은 것을 보니 딱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어느 사이트에서는 사이비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그렇게 따진다면 제 눈에는 지금의

모든 종교들중에 모양만 종교지 사이비 아닌게 어디있겠나 하는 생각에

한번 마음수련을 믿고 시작한지 어언 8년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제가 마음수련에 끌렸던 진짜 이유는 정말 방법이 간단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빼기 방법이 정말로

된다는 것이예요.

마음수련 초기에 빼기방법대로 직접 몇 달을 해보니 수십년 동안 그렇게 안바뀌던 제가 저도 모르게 진짜로 바뀌어 있었다는 거예요. 저는 마음빼기만 했을 뿐인데....*^^*

 

왜 이런말이 있잖아요.

마음이 바뀌면 행이 바뀌고

행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고...

 

그래서 지금은 저의 인생이 확 바뀌었습니다.

 

마음수련 효과라 하면 "내 인생이 확 바뀐다. " 딱 이 문장 하나로 모든것을 설명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이미 제 인생은 마음수련 하기 전과 비교하면

너무나도 많이 바뀌어 있는 저를 볼 때 마다 항상 놀라곤 합니다.

 

 

 

 

 

 

 

 

 

 

 

 

제가 경험한 마음수련 효과 중에 가장 중요한것은 누구나 그렇겠지만 스트레스 때문에 10년 넘게

고생했던 제가 스트레스는 이미 오래전에 작별 인사를 하였습니다.

지금은 만일 천국이 있다면 바로 이것이구나 할 정도로 마음이 편안하고 항상 긍정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니 삶이 즐겁고 행복 할 수 밖에 없겠지요.

무얼해도 행복하고 즐거우니까요....*^^*

 

성공이라는 기준이 개개인적으로 다 다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늘 모든것을 사랑하게 되었고

감사 할 줄 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는것 만으로도 지금은 어느 누구 보다고

성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더 바랄 것이 없을 정도로

지금은 이 순간 순간이 너무나도 자유롭고 행복하고 늘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왜 성경에서도 그러잖아요....범사에 감사하라고~~

7년 넘게 교회를 다니면서도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았던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이 빼기수련을 통해서

정말 늘 어떤 경우에도 범사에 감사할 줄 알게 된것은 저에게는 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 하나만으로도 저는 삶을 정말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수련은 저의 인생의 스승과 같은 존재 입니다.

늘 마음수련이라는 든든한 버팀목이 하나 있어서 저는 오늘도 마음의 부자가 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자유롭고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