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명상

[직장인 스트레스] 정말 쉽게 직장인 스트레스 극복하기

by 고구미가꿈꾸는세상 2015. 7. 24.

 

 

 

[ 직장인 스트레스 ]

 

정말 쉬운 직장인 스트레스 극복하기

 

 

 

 

 

 

"스트레스" 이 말만 들어도 머리가 지근지근 아프지 않나요!

저는 한때 가슴까지 벌렁벌렁 거릴 정도로 심각한 스트레스에 시달렸습니다.

도대체 스트레스라는 놈이 눈에 보이지도 않고 내가 벗어나려고 해도 벗어나기 힘든 것이

바로 스트레스 였습니다.

 

 

 

 

 

 

 

 

 

 

 

 

특히 직장인이면 누구나 직장인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이러한 직장인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사는 것은 어떻게 보면 불가능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언제까지 이러한 스트레스라는 억압속에서 살아 갈 것인가요!

 

 

 

 

 

 

 

 

 

 

 

 

 

  미국 직장인 스트레스로 인해 소비되는 사회적손실이 한해345조에 달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직장 생활을 하면서 받는 직장인들이 받는 피해 갈수 없는 스트레스로 인해 지출되는 비용이라고합니다.

어마어마한 금액이 직장인 스트레스로 인해 별 의미 없이 사라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언제까지 이러한 어마어마한 손실를 보면서 살아가야 할까요?

이제는 직장인 스트레스에서 벗어 납시다. 이제는 직장인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야지요.

 

 

 

 

 

 

 

 

 

 

그렇다면 무엇부터 해야 할까요? 제일 먼저 스트레스를 받는 원인을 파악을 해 봐야겠지요.

직장인들이 받는 스트레스의 비율중에 가장 높은것이 대인관계로 인해 발생하는 스트레스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대인관계을 해결 할 수 있는 해법을 찾는다면 아무래도 대인관계 스트레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트레스을

극복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람은 태어나서 10살이면 생각, 느낌, 가치관, 등등 인성의 기본이 다져진다고 합니다.

이때 다져진 인성이 기준이 되어 평생을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한번 생각해 보세요. 어릴때 했던 행동이나 생각들 감정들이 지금 어른이 되었다고 달라졌을까요?

나름대로 노력을 해서 달라진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옛날 모습이나 지금 모습이나 별반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의 삶을 한번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나의 삶을 돌아보면서 내가 어떤 생각, 어떤 마음,감정으로 사람들을 대했는지

과거의 상황을 떠올리면서 대인관계에서 발생했던 문제점들을 자기 돌아보기 명상을 통해서 찾아볼 수 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찾은 나의 다양한 문제점 속에서 내가 왜 스트레스를 받고 살아왔는지를 알수가 있고

그러한 스트레스 원인이 되는 것이 분명히 과거의 한 순간의 경험이나 생활속에서 발생을 하였고

그러한  스트레스 원인을 마음빼기 명상을 통해서 버리게 되면 직장인 스트레스 뿐만 아니라 다른 스트레스에서도

벗어나 더 이상은 스트레스로  인해 힘들어 하는 삶을 살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냥 내가 살아왔던 삶을 돌아보고 돌아본 삶중에 내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원인이 되는 것을 내 마음속에서 버리기만 해도

나는 더 이상 스트레스 없는 삶을  살 수 가 있습니다.  이것을 생각만 해도 마음이 편해지고 즐겁지 않으세요.

 

이제 스트레스 없는 삶, 행복한 삶을 살아 가셔야지요.